신간 및 일반 도서 안내

오직 예수그리스도
지금 당신은 얼마나 당신 안의 예수님의 모습을 보고 감탄을 하는가? 당신의 가족과 친구 안의 예수님을 보며 감탄을 하는가? 멀리서 언젠가의 이야기가 아니라 지금, 이곳에서 우리는 서로의 모습에서 예수님을 바라보고 감탄을 해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당신은 당신 안의 예수님으로 인해서 두려움이 사라질 뿐 아니라 주님께서 함께하심을 알기 때문에..
관리자2016-11-2711
탕부 하나님
예수 복음의 심장부를 찾아서더는 새로울 것 없다 치부되는복음에 대한 예리한 도발죄와 은혜와 구원 그리고 하나님나라에 대하여영적 불모지인 뉴욕 한복판에서 일궈 낸 사역을 통해 도심 목회 및 교회 개척의 새로운 청사진을 보여 준 동시에,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룬 명저로 널리 알려진 팀 켈러. 작가로서의 팀 켈러를 사랑하는 애독자는 물론이고, 막연히 어려울..
관리자2016-11-277
카운터 컬처
더 깊은 기도와 참여, 그리고 타협하지 않는 용기로 일어나라!세상에는 빈곤, 동성결혼, 인종차별적인 성 노예, 난민, 박해, 낙태, 고아, 포르노그래피 등의 문제가 념쳐난다. 이때, 크리스천들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침묵할 것인가, 외면할 것인가, 순응할 것인가, 아니면 성경의 목소리를 낼 것인가. 『카운터 컬처』의 저자는 이러한 이슈에 대해 한층 더 ..
관리자2016-09-258
오늘 살 힘
현실이 힘들 때 기억하고 고백해야 할 하나님의 말씀이 있다! 하나님의 부흥은 당장 눈에 보이는 양적, 수적 성장이 아니라 우리 마음의 부흥에 있다고 말하는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 이 시대에 부흥을 향한 갈망이 회복되어야 한다는 그의 외침이 책으로 묶여 나왔다. 저자는 사탄의 속삭임을 이겨낼 힘은 하나님께 있다고 말한다. 하나님께서 이제는 당신의 절망..
관리자2016-09-0425
잊지 않았다
『잊지 않았다』는 케네스 배가 북한에 억류된 735일을 말하는 책이다. 세상의 가장 어두운 구석까지 찾아가는 하나님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나를 구해 주세요”의 기도에서 “나를 사용해 주세요”라는 기도가 되기까지 한 크리스천의 처절한 자기 포기와 헌신, 인내와 소망의 기록이다.
관리자2016-09-0314
기대
하나님은 기다리고, 기대하고, 기도하는 자와 반드시 함께하신다.100만여 독자가 읽은 《내려놓음》시리즈의 저자 이용규 선교사의 최신작 『기대』. 이용규 선교사가 하버드대 박사과정을 마친 후 안정된 미래를 내려놓고, 몽골에서 몽골국제대학교 부총장으로 만 7년간 사역한 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인도네시아로 사역지를 옮긴 후의 이야기다.기도의 응답을 오랫동..
관리자2016-07-137
내가 왕바리새인입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우리 안에 펄펄 살아 역사하는 ‘왕바리새인’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까발린다.그것을 하나님 앞에 들통내야 우리는 살 수 있다. 죄를 들켰을 때 자기 연민으로 치장하고 변명할 것이 아니라 ‘네, 주님. 저는 고쳐서도 쓸 수 없는 인간입니다! 완전히 죽어야만 살 수 있는 존재입니다!’ 하고 인정할 때에야 비로소 하나님이 일하실 수 있다고 이야기한..
관리자2016-07-1312
그 한 사람
말씀으로 내 죄를 봐야 산다사무엘상 1장 1절부터 7장 17절까지, 김양재 목사의 깊은 큐티 묵상을 담은 『말씀이 들리는 그 한 사람』. 이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주제는 ‘말씀이 들리는 그 한 사람’이 되라는 것이다. 하나님은 매 시대마다 말씀이 들리는 자를 찾으신다. 그리고 그 사람을 구원을 위해 사용하신다. 말씀이 들리는 사람은 똑같은 사건을 만나도 그..
관리자2016-07-1312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복음
‘여주동행’, ‘영성일기’의 목회자, 선한목자교회의 유기성 목사의 로마서,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복음』은 교리 지식이 아닌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실제적인 로마서의 복음을 선사한다.무엇보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이 복음이며 예수 그리스도가 복음임을 역설, 그분 예수님을 항상 바라볼 때 복음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예수..
관리자2016-07-1315
예수 믿으면 행복해질까
『예수 믿으면 행복 해질까』는《연탄길》이 이철환 저자가 그림을 그리고 글로 적어 내려간다. 예수를 모르는, 그리고 이미 예수를 알고 있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책이다.그들의 질문, “예수 믿으면 기쁜 일만 생기나요?”, “예수 믿으면 부자 되나요?”등의 이야기에 저자는 답한다. 예수를 통해 복을 받는다는 것은, 단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는 것..
관리자2016-07-1310
예수
『예수』는 4복음서(마태복음, 마가복음, 누가복음, 요한복음)에 나타난 예수를 기록된 내용대로 살펴 본 책이다. 이야기는 예수가 세례자 요한을 만나기 위해 떠나는 장면을 시작으로 시간 순차대로 전개되고 있지만 저자는 4복음서를 단지 설명하는 데 그치지 않고 예수의 말 한 마디, 몸짓 하나 하나의 스며든 뜻을 세밀하게 건져내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다.
관리자2016-07-1317
어둠 속을 걸어가는 용기
『어둠 속을 걸어가는 용기』는 그동안 습관적으로 봐 넘긴 말씀으로 우리를 돌이키고 말씀대로 살고자 하는 마음의 도전을 다시 일깨우고 있다.영혼의 밤으로 끝나버릴 수도 있었던 소요가 새벽 미명을 지나 밝은 빛의 아침을 맞이하기까지, 말씀으로 마음과 영성이 다져지는 과정을 담아낸다.
관리자2016-07-1311
나의 끝, 예수의 시작
《팬인가, 제자인가》 저자 카일 아이들먼의 최신작 『나의 끝, 예수의 시작』.더 이상 갈 곳 없는 인생의 벼랑 끝, 자신의 끝에 다다라 낙담한 이들에게 산 소망되시는 예수님을 소개한다. 나아가 세상 방향과 정반대로 움직이는, 역설적이고 반직관적인 크리스천의 삶의 양식들을 제시해 준다.
관리자2016-07-1321
열두 모금 생수
속 시원한 깨달음을 주는 62가지 지혜!25년 동안 언론인으로 열정을 불사르던 조정민은 생명의 길인 예수님을 만난 후 사랑의 공동체에 대한 꿈을 품고 목사의 길로 들어섰다. 목사가 된 후 그가 발견한 것은 ‘성도들의 진리를 향한 갈증’이었다. ‘복음이 아니면 그 목마름과 외로움에서 벗어날 수 없을 텐데….’라는 생각으로 매일 새벽 페이스북에 12줄의 짧은 ..
관리자2016-07-1313
미루나무 그림묵상
『미루나무 그림묵상』은 따뜻한 공감과 묵직한 영성이 어그러진 데 없이 잘 어우러진 묵상집이다. 신앙생활에서 오는 어려움과 그에 대한 적절한 위로, 동역자의 소중함, 예수님과의 동행 등 다채로운 영적 메시지들을 담고 있다.
관리자2016-07-1312
리액션(RE ACTION)
믿음으로 다시 일어서기를 소망하는 성도들을 위한 『리액션(RE ACTION)』. 세상 속에서 ‘나’를 빛내고, 내가 주안에서 온전한 세상의 빛으로 밝게 빛나는 방법을 알려 주고자 기획되었다.
관리자2016-07-1315
No image
리액션(RE ACTION)
믿음으로 다시 일어서기를 소망하는 성도들을 위한 『리액션(RE ACTION)』. 세상 속에서 ‘나’를 빛내고,내가 주안에서 온전한 세상의 빛으로 밝게 빛나는 방법을 알려 주고자 기획되었다.
관리자2016-07-1315
오늘을 만족하라
늘을 만족하라』의 저자는 예수 안에 있는 행복의 비밀을 말한다. 덜어 낼수록 채워지는 놀라운 하나님의 섭리를 전한다.하나님이 시작하면 하나님이 일하신다. 하나님을 만났다면 망한 것이 아니다. 하나님은 상식을 초월해 우리 기도에 응답하신다. 이 책을 통해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라.
관리자2016-07-1312
하나님 앞에 머물러라
성령의 감동을 받는 시간새로운 차원의 삶으로 이끄는 하나님과의 교제의 비밀 새벽 미명에 주님의 임재 안에서 받은 손기철 장로의 영적 인사이트『하나님 앞에 머물러라』. 로마서 7장에서 바울이 고백한 것처럼 저자 역시 너무나 오랫동안 그런 삶을 살았다. 그러나 마침내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님의 인도함을 받는 하나님 자녀의 삶을 체험했을 때,..
관리자2016-07-1322
생각하는 신앙
이성을 초월하는 계시, 이해와 합리성을 요구하는 이성 사이에서 분별력 갖기신자의 신앙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알아가고 그분의 뜻에 자신의 삶을 맞추어가는 것이라면 하나님을 더 알려는 신학적 노력은 신자의 생활에 유용한 분별력을 제공할 수 있다. 신학은 일반 종교학처럼 인간이 신을 연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성경의 ‘계시’에 대한 바른 이해를 전제할 수밖에 ..
관리자2016-07-1322
GOOD or GOD? 무엇이 선인가
《순종》, 《존중》 등으로 한국 교회와 성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존 비비어 목사의 『GOOD or GOD? 무엇이 선인가』. 선의 가면을 쓴 악한 세상에서 매일같이 선악과 주위를 맴도는 이 시대 크리스천들의 속 실상을 살펴본다. 성경은 하와가 선악과를 먹었던 사건처럼, 사람의 눈에 옳고 합리적이고 현명하고 유익해 보이지만 결국에는 죽음에 이르게 하는 ..
관리자2016-07-1310
기도하며 통곡하며
기도하고 통곡하며』는 절망 앞에 선 사람들에게 '기도'를 통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책이다.저자는 사무엘상에 나오는 ‘한나’라는 여인의 이야기가 웹툰으로 담겨 있다는 특징이 있다. 저자는 문제가 있어도 기도하지 않는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싶어 교회의 대학부 청년들에게 의뢰했다고 밝혔다. 현실의 어려움을 극복해가는 이야기는 현재 어려움이 놓여 있는 이들..
관리자2016-07-1313
나이듦이 고맙다
누구나 꼭 한번 해야 할 공부, 나이듦『나이듦이 고맙다』에서 김동길 박사는 인생에 대해, 나이듦에 대해 철학적으로 사유하고, 신앙의 언어로 나이듦과 삶의 마지막 여정에 대해 풀어놓았다. 저자는 평생 동안 묵상해 온 성경을 기본으로 하여, 크게 4부에 걸쳐 나이듦의 의미와 어떻게 늙어가야 하는가, 나아가 노년기를 어떻게 보낼 것인가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어디를..
관리자2016-07-1315
2015.12.06 11:52 말씀으로 생각을 태우라
내 생각을 태우면 주님의 생각이 일한다![말씀으로 생각을 태우라]는 하나님나라 비전을 이뤄가는 뉴욕의 거리 전도자 지용훈 목사가 근심, 걱정, 염려 등 복잡한 생각을 날려버리는 가장 강력한 방법으로 머리로 분석하기보다 먼저 소리 내어 선포할 것을 강조하는 책이다. 이해가 아닌 믿음으로 말씀을 암송함으로 부패한 생각과 옛 필터인 고정관념을 태워버릴 때 그 말..
관리자2016-07-137
왜 구원인가
는 구원을 제대로 알고 있는 걸까?『왜 구원인가?』는 왜 구원인지에 대해 12가지 키워드ㅡ풀려남ㆍ택하심ㆍ부르심ㆍ돌이킴ㆍ죄사함ㆍ거듭남ㆍ양자됨ㆍ의로움ㆍ인내함ㆍ함께함ㆍ성화됨ㆍ영광됨ㅡ로 탐구하고 있다. 구원이 어떤 단계로 이루어지는지, 어떤 과정을 통해서 우리에게 점점 다가오는지, 그렇게 주어진 구원은 인생을 통해서 어떻게 우리 삶을 완성시키는지, 완성된 구원은 ..
관리자2016-07-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