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인격과 삶을 변화시키는 사역

일대일 제자양육은 한 사람의 충성된 양육자가 다른 한 사람인 동반자를 제자로 삼아 일대일로 만나 그리스도를 전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함께 삶을 나누며 서로의 인격과 삶을 변화시키는 평신도 사역입니다

두란노 일대일 제자양육 교재를 가지고 16주동안 훈련된 양육자가 동반자를 일대일로 만나 말씀을 중심으로 삶을 나누고 서로 섬기며, 격려하고, 도전 받고,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와 역사를 체험하고 온전한 그리스도의 제자와 하나님의 일꾼으로 세워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보기
제목간증문(장명심)2016-07-12 02:38:41
작성자

먼저 제가 일대일 양육자 훈련을 결심하면서부터 마칠때까지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전에도 몇번 일대일을 해보자는 권유를 받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혹은 마음의 준비가

안 됐다는 핑계로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습니다.

그런 제게 한번 해 보기로 결심하게 하신 집사님이 있었습니다.

그 분은 제가 한국에서 열심히 신앙생활을 했었다는 사실을 아시고

미국에 와서 기도하지 않고 하나님께 저의 모든 문제를 내어 놓고 부르짖지 않음을 안타깝게 여기시며

저의 신앙생활이 회복 되기를 기도하고 계셨습니다.

그 분의 기도가 있었기에 조금 바쁘고 부담스럽더라도 시간을 내어 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일대일을 하는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저를 섬겨주신 양육자님이 있었기에 제가 하나님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수고와 기도로 제가 일대일 과장을 하게 되고 저의 신앙이 성장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하나님 말씀을 읽고 기도하며 깨달아 주님안에서 거듭나는 새 삶을 살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