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인격과 삶을 변화시키는 사역

일대일 제자양육은 한 사람의 충성된 양육자가 다른 한 사람인 동반자를 제자로 삼아 일대일로 만나 그리스도를 전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함께 삶을 나누며 서로의 인격과 삶을 변화시키는 평신도 사역입니다

두란노 일대일 제자양육 교재를 가지고 16주동안 훈련된 양육자가 동반자를 일대일로 만나 말씀을 중심으로 삶을 나누고 서로 섬기며, 격려하고, 도전 받고,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와 역사를 체험하고 온전한 그리스도의 제자와 하나님의 일꾼으로 세워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보기
제목간증문 (강신애)2016-07-12 02:37:06
작성자

할렐루야!

먼저 일대일 제자 양육을 잘 마칠 수 있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함을 드립니다.

아무 생각없이 살고 또 점점 어떠한 것에 구속받기 싫어하던 저에게 성경공부 제의는 부담이었습니다.

처음 숙제와 공부등을 하려하면 왜 이렇게 많은 다른해야 할 일들이 내 머리속에 막 떠오르고 여러 일들이 생기고-- 

온갖 정말 세상 일들로만 가득한 나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로서 사랑에 붙들림 당한 구속과 인도하심이 저의 일상을 허락하심을 깨닫고, 

저의 삶이 그리스도 안에서 더욱 하나님 마음에 합한 성숙한 사람이 되고자 생각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산만한 나의 분주함들이 양육자 권사님의 기도와 매주 베풀어 주시는 사랑으로 말씀을 재미있게 배우며 도전받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매일 말씀읽기(묵상), 기도 실천하지 못하였지만 눈에 들어오지 않던 어떤 구절 말씀이 새롭게 다가오고,

흘려듣던 설교말씀이 마음속에 들어오는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체험케 하셨습니다.

아직도 어린아이와 같은 믿음의 상태지만 앞으로 매일 기쁘게 생활하며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는 일꾼으로 거듭나는 나의 모습을 소망합니다.